김윤아 남편 김형규, '온앤오프' 출연...아침 식사 준비 도중 모닝뽀뽀
김윤아 남편 김형규, '온앤오프' 출연...아침 식사 준비 도중 모닝뽀뽀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1.05.2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김윤아가 남편 김형규와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 최종회에는 밴드 자우림 보컬 김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윤아는 아들을 깨운 뒤 치과의사인 남편 김형규와 함께 집에서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아침 식사를 만들던 중 두 사람은 모닝뽀뽀를 선보이며 MC들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영상을 지켜보던 성시경은 “이거 진짜 맞냐. 방송이라서 좀 더 입술이 많이 나온 건 아니냐”라고 짖궂게 질문했다. 김윤아는 “아니다. 뭐 이런 데 집착을 하고 그러냐. 당연히 항상 하는 거 아니냐”라며 웃음을 보였다.

김윤아는 “반려인 김형규는 항상 본인도 애정이 많고 그 애정을 또 계속 확인을 받고 싶어하는 타입이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에 엄정화는 “정말 너무 부럽다.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결혼이다”라며 부러워했다.

이후 김윤아와 김형규는 함께 필라테스 운동을 하며 잉꼬부부다운 면모를 보였다. 김윤아와 김형규는 2006년 결혼,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한편, 스타의 온앤오프 일상을 보여준 '온앤오프'는 이날 막을 내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