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주식 실패, '집사부일체'에서 "테슬라 주식 샀다가 손해"
김동현 주식 실패, '집사부일체'에서 "테슬라 주식 샀다가 손해"
  • 김성기 기자
  • 승인 2021.06.0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김동현이 테슬라 주식을 샀다가 손해를 봤다고 고백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는 대한민국부터 미국, 중국, 이탈리아, 프랑스, 인도까지 총 6개국을 대표하는 타일러, 알베르토, 로빈, 럭키, 마국진이 모여 '긴급 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김동현은 "코로나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기는 "저 형이 꾸미는 걸 얼마나 좋아하냐면 통장도 꾸민다“며 ”미국장에 넣었는데 실패한 게 많다"고 말해 김동현을 당황시켰다.

이에 김동현은 '테슬라'의 주주임을 밝혔다. 양세형은 "거의 일론 머스크 동업자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동현은 "만나면 혼내줄 거다. 화성을 갈거면 확실하게 얘기해야지 간댔다가 안 간댔다가"라며 분노해 멤버들을 웃게 했다.

타일러는 "일론 머스크같은 사람은 자신의 말에 개미가 따라온다는 걸 안다"고 말했다. 이에 김동현은 "가장 먼저 털리는 개미가 바로 나"라고 말했다. 그는 "안 볼 수 있고 신경 안 쓸 수 있으면 괜찮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경험이 없기 때문에 오르면 기분이 좋지만 떨어졌을 때 버티는 게 쉽지 않다"며 "장기투자가 생각보다 쉽지 않다"고 밝혔다.

양세형은 "일론 머스크의 가전제품은 다 이 형이 사준 거다"라고 놀렸고, 김동현은 "일론 머스크, 나는 안 만났으면 좋겠다. 내 만나지 마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