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차은우 하차, 집사부일체 측 "신성록, 차은우 6월 20일 방송 끝"
신성록 차은우 하차, 집사부일체 측 "신성록, 차은우 6월 20일 방송 끝"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1.06.1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배우 신성록과 아스트로 차은우가 하차하며 ‘집사부일체’를 떠난다.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측은 10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그동안 동고동락해온 멤버 신성록, 차은우가 6월 20일 방송을 끝으로 ‘집사부일체’를 떠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신중한 논의 끝에 본업에 더욱 집중하고자 하는 두 멤버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집사부일체’에서 항상 즐거운 웃음을 선사해준 두 명의 형제 신성록, 차은우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집사부일체’에는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차은우, 신성록 등이 출연하며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 예능프로그램이다.

이하 ‘집사부일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BS ‘집사부일체’ 제작진입니다.

그동안 동고동락해온 멤버 신성록, 차은우 씨가 6월 20일 방송을 끝으로 ‘집사부일체’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제작진은 신중한 논의 끝에 본업에 더욱 집중하고자 하는 두 멤버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항상 즐거운 웃음을 선사해준 두 명의 형제 신성록, 차은우 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