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여성과 모텔 출입" 가세연 김용호, "최지우" 남편 모텔에 신상 강제 공개
"다른 여성과 모텔 출입" 가세연 김용호, "최지우" 남편 모텔에 신상 강제 공개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1.06.1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한예슬을 저격했던 유튜버 김용호가 최지우 남편에 대해 폭로를 이어갔다.

지난 9일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유튜브 채널에서는 생방송 스트리밍을 통해 한예슬, 최지우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이날 김용호는 "한예슬이 오늘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원진 부회장(디와이홀딩스)과 사귀었다고 인정했다"며 "그게 전부가 아니다. 한예슬이 한국에 와서 연예계 생활을 하는 동안 만났던 남자들에 대해 제보받은 게 10명이 넘는다"라고 말했다.

그는 한예슬과 사귄 남자라면서 김치 사업을 했던 사업가 A씨의 이름과 얼굴을 공개했다. 김용호는 "한예슬의 흑역사다. A씨가 한예슬을 먹여 살리느라 힘들었다고 한다"라고 주장했다.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에 대해서도 충격적인 주장을 이어갔다. 그는 최지우 남편의 이름, 회사, 사진을 공개했다. "얼굴을 드러내는 건 처음"이라고 밝힌 김용호는 "한예슬은 언니(최지우)를 벤치마킹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용호는 "최지우가 남편에게 모든 걸 다 해줬다. 그런데 오늘 충격적인 제보와 증거 사진을 받았다"라며 "최지우 남편이 아내가 사준 아내 명의 BMW를 타고 어느 모텔에 들어갔다. 그 차에선 아내가 아닌 다른 여성이 내렸다. 그 장면이 찍힌 사진이 나한테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강용석은 "그 사진을 보여줘야 하지 않나"라고 물었고, 김용호는 "차 번호판이 다 드러난 거라 우선 이걸 가리고 공개해야 한다. 차 번호를 보면 최지우 소유가 맞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 모텔이 어디인지만 보여주겠다"고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김용호는 "최지우도 지금 이건 모르고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