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들의 격돌, 한여름 극장가 승자는 ?
대작들의 격돌, 한여름 극장가 승자는 ?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1.07.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황정민 인턴기자] 7,8월은 영화를 사랑하는 이들에겐 더없이 행복한 기간이다. 이 기간에는 계절을 활용한 공포 영화, 관객층을 겨냥한 텐트폴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이 앞다투어 공개된다. 이번 여름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많은 대작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중에 과연 어느 작품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가. 

- 제작사들의 자존심, 텐트폴 영화 (모가디슈, 싱크홀, 인질)

영화 '모가디슈' 스틸컷
영화 '모가디슈' 스틸컷

 

- <모가디슈>

영화 <모가디슈>는 롯데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된 작품으로, 7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해당 작품은 1991년 발생했던 소말리아 내전과 그 안에서 목숨을 걸고 모가디슈를 탈출했던 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 <모가디슈>는 <베를린>, <베테랑>, <군함도> 등 다양한 장르와 액션을 시도했던 류승완 감독을 필두로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김재화 배우 등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많은 작품들에서 화려한 액션을 연출하며 관객들을 만족시켰던 류승완 감독이 과연 이번엔 어떤 액션을 관객들에게 선보일지 기대해본다.

영화 '싱크홀' 스틸컷
영화 '싱크홀' 스틸컷

- <싱크홀>

영화 <싱크홀>은 쇼박스에서 제작된 작품으로, 개봉일은 8월 11일이다. <싱크홀>의 스토리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서울 한복판의 빌라가 어느날 지하 500m 싱크홀로 떨어지면서 그 곳에 갇혀버린 이들의 사투를 담고 있다. 영화는 <타워> 이후 오랜만에 재난 영화로 돌아온 김지훈 감독과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남다름 등 신선한 조합의 배우들이 등장하면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서울 한복판에서 발생한 싱크홀'이라는 매우 현실적인 소재를 담고 있기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 이야기를 전개할지가 이 영화의 핵심 포인트다.

영화 '인질' 스틸컷
영화 '인질' 스틸컷

- <인질>

영화 <인질>은 NEW에서 선보이는 작품이며, 8월 18일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인질>은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을 누군가 납치하면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가진 작품이다. 영화 속 가상의 인물이 아닌, 배우 황정민의 납치극을 토대로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작품은 신예 필감성 감독과 영화의 전체를 이끌어갈 배우 황정민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인질>은 영화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해온 황정민이 온전히 자신을 연기하며 어떻게 영화를 이끌지가 영화의 주요 변수다. 


- 화려한 비주얼과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한 영화 (정글 크루즈, 방법 : 재차의, 올드)

영화 '정글 크루즈' 스틸컷
영화 '정글 크루즈' 스틸컷

 

- <정글 크루즈>

영화 <정글 크루즈>는 디즈니에서 발표한 신작으로, 7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해당 작품은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 중 하나인 '정글 크루즈'를 바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정글 크루즈>는 아마존에서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투어를 제공하는 프랭크 선장이 아마존의 전설을 쫓아 영국에서 온 릴리 박사와 만나며 펼쳐지는 모험을 담고 있다. 영화 속 프랭크 선장은 배우 드웨인 존슨이, 릴리 박사는 배우 에밀리 블런트가 맡았다. 실제로도 친한 사이인 두 배우가 영화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또한 미지의 세계 아마존을 디즈니가 어떤 방식으로 구현했을지도 영화의 관람 포인트다. 

영화 '방법 : 재차의' 스틸컷
영화 '방법 : 재차의' 스틸컷

- <방법 : 재차의>

영화 <방법 : 재차의>는 2020년 방영되었던 tvn 드라마 <방법>의 스핀오프 영화다. <모가디슈>, <정글 크루즈>와 함께 7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 속 K-좀비의 활약을 예고하면서 <방법 : 재차의>는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부산행>, <반도>로 한국판 좀비를 창조해낸 연상호 감독이 각본을 맡아 작업했으며 <부산행>, <반도>,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등 다양한 좀비물에서 좀비의 움직임을 디자인한 전영 안무가 등 최고의 제작진들의 합류로 영화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탄탄한 스토리와 장르에 걸맞는 연출로 큰 화제를 일으켰던 드라마 <방법>에 이어 <방법 : 재차의> 역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영화 '올드' 스틸컷
영화 '올드' 스틸컷

- <올드>

영화 <올드>는 유니버셜 픽쳐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이다. 영화는 <식스센스>, <싸인>, <23 아이덴티티>로 유명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이다. 그동안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은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 영화를 통해 관객들에게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했기 때문에 <올드> 역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작으로 각광받고 있다. 영화 <올드>는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가족들에게 펼쳐진 기이한 일을 담고 있다. 어느 순간 그들의 어린 자녀들이 갑자기 성인이 되고, 심지어 임신까지 하게 되면서 가족들은 패닉에 빠지게 된다. 시간을 소재로 한 타임 공포 스릴러 영화 <올드>는 8월 18일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