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음성 판정, 소속사 "박은빈, 코로나19 코로나 검사...음성 판정"
박은빈 음성 판정, 소속사 "박은빈, 코로나19 코로나 검사...음성 판정"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1.07.27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배우 박은빈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

나무엑터스 측은 27일 공식 입장을 통해 “박은빈이 지난 26일 코로나19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고, 오늘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KBS-2TV 새 드라마 ‘연모’ 측이 지난 24일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박은빈이 참여했다. 이때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이 26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박은빈은 보조 출연자 분과 동선이 겹치지는 않았으나 현장 전수 조사 차원의 선제적 대응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소속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며 “확진된 출연자분의 쾌유를 기원한다”고 글을 마쳤다.

한편 ‘연모'는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남장하고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박은빈은 '이휘' 역을 맡았다. 죽은 오라비의 삶을 대신 사는 가짜 왕세자다. 로운(정지운 역)과의 인연으로, 재미와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