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극단적 시도 후 응급 수술...다행히 생명에는 지장 없어
권민아, 극단적 시도 후 응급 수술...다행히 생명에는 지장 없어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1.07.29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그룹 에이오에이(AOA) 출신 연기자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으나 응급 수술을 받았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한 매체에 따르면 권민아는 이날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시도를 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권민아는 응급 수술을 받고 입원 중이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으나 아직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다.

지난 2019년 AOA를 탈퇴한 권민아는 앞서 AOA 활동 시절 멤버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최근에는 비연예인 A 씨와 열애 사실을 공개했으나, A 씨의 전 연인이 '양다리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후 권민아는 사과를 하면서 A 씨와의 결별 소식을 알렸으며, 이날 새벽에는 자신의 SNS를 통해 A 씨에게 그동안의 거짓에 대한 입장을 밝히라는 경고의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하지만 권민아를 향한 악플은 끊이지 않았다. 이날 다시 글을 올려 악플에 대한 괴로운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