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차기작, '유미의 세포들' 티저 포스터 공개
김고은 차기작, '유미의 세포들' 티저 포스터 공개
  • 김소연 인턴기자
  • 승인 2021.07.31 0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스타인뉴스 김소연 인턴기자] 지난 29일 tvN과 티빙이 선보이는 드라마인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김윤주, 김경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리카우, 스튜디오N/ 제공 티빙)의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포스터에서는 짧은 단발머리를 하고 환하게 미소 짓는 김고은의 모습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잊지마,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바로 너란 걸'이라는 메모는 '유미의 세포들'이 누구에게나 공감되는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암시한다. '대한국수 김유미', '사랑이란 뭘까...?', '세포자극 공감 로맨스' 라는 또 다른 메모들은 과연 드라마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게 될 지 기대케 한다.

오는 9월 tvN과 티빙에서 동시 공개되는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 분)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다. '유미의 세포들'은 총 누적 조회 수 32억 뷰의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며, 국내 드라마 최초로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참신한 포맷으로 제작된다. 김고은 외에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연한다. 또한,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반의반' 등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은 이상엽 감독이 연출을 맡고,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W(더블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으로 훌륭한 필력을 인정받은 송재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작품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인다.  

 

한편 tvN과 티빙에서 동시 공개되는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