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최지연 인턴기자] 3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여름 특집 1탄으로 박성웅, 이용진, 재재, 이선밴이 게스트로 출연해 인간 놀토로 활약하였다.
그중에서도 재재는 저번 출연에 이어 또다시 대활약하며 방송 말미에 제 1대 최.인.토(최고의 인간 놀토)로 뽑히며 아무때나 출연권을 획득하여 다음주 예고편에 또다시 등장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 재재의 하이라이트 장면은 새로운 신상 게임 드라마나 영화의 한 장면을 보고 그 장면에서 나오는 노래를 제목 -> 가수 순으로 맞추는 < 노래 장면 퀴즈 >에서 나왔다.

간식 게임 시작 전 부터 재재는 "춤 쌔리러(?) 나오는 거라서"라고 하며 k-pop 퍼포먼스 팀인 보니 앤 클라이드 (태연X키)와 함께하는 합동 무대를 예고했다.
이어 원조 소시 덕후 재재는 드림하이의 한 장면에서 < 소원을 말해봐 - 소녀시대 >를 맞추며 키, 태연과 함께 미리 짜온 듯한 미친 칼군무와 애드리브를 소화하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마지막엔 특수효과까지 터지며 진지한 엔딩으로 여운 가득한 무대가 마무리 되었다.
이 세 사람의 무대를 바라보며 박나래는 "내가 아는 PD 중 춤 제일 잘춰!", 다른 멤버들은 "여기 부담스러워서 못 나오겠어요 이제","이 무대 뒤에 어떻게 하냐" 등 신기하고 부담스러워하는 반응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샀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TVN을 통해서 방송되며 다음주 여름 특집 2탄으로 전,현직 음방 MC 광희X미연X우영X민혁과 함께하는 쇼! 놀토가요가 예고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