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위버스 오픈 전 세계 블링크와 소통 시작
블랙핑크, 위버스 오픈 전 세계 블링크와 소통 시작
  • 전혜원 인턴기자
  • 승인 2021.08.0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위버스컴퍼니
사진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위버스컴퍼니

[스타인뉴스 전혜원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위버스(Weverse)에 블랙핑크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위버스는 하이브가 운영하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블랙핑크는 트레저, 아이콘에 이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는 세 번째로 위버스에 합류했다.

위버스는 블랙핑크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약 4주간 세 차례 해시태그 이벤트를 연다.

11일까지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 참여는 위버스 합류를 환영하는 인사 메시지를 해시태그(#BLINK_in_Weverse)와 함께 작성하면 된다.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두 번째 이벤트 참여는 블랭핑크의 데뷔 5주년 및 4+1 프로젝트 팝업 공간 오픈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해시태그(#BLACKPINK_PLUS_BLINK)와 함께 작성하면 된다.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세 번째 이벤트 참여는 블랙핑크 노래 중 자신의 최애곡과 그 이유를 해시태그(#BLINKS_FAV_SONG)와 함께 남기면 된다.

위버스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각 8명의 당첨자를 선정, 멤버들의 미공개 사진 또는 데뷔 5주년 공식 상품(MD)을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앞으로 위버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전 세계 블링크(팬덤명)와 소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