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금발 도전, "금발 깜짝 변신...하이틴 느낌 나" 만족감 드러내
전소미 금발 도전, "금발 깜짝 변신...하이틴 느낌 나" 만족감 드러내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08.02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가수 전소미가 파격적인 금발 머리스타일로 변신하며 1년 만의 컴백에 나선다.

전소미는 2일 오전 새 디지털 싱글 'DUMB DUMB'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해 7월 발매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이후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온 전소미는 신곡 '덤덤(DUMB DUMB)'으로 '솔로퀸' 타이틀을 재입증할 예정이다.

이날 1년 만의 컴백에 나선 전소미는 "무대에 빨리 오고 싶었다. 1년 동안 굉장히 준비를 많이 해서 다시 무대에 오를 생각에 기대되고 설레고 신나는 상태"라며 "1년 만의 컴백이라 긴장도 조금 되지만, 많이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전소미는 "오랜만의 컴백이지만 신기하게도 부담감은 크지 않은 것 같다"라며 "부담감보다는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신남과 설렘이 큰 것 같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컴백을 위해 금발로 깜짝 변신을 알린 그는 "사실 '죽어도 금발은 안해야겠다'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팬분들도 많이 보고싶어 하셨고 저도 1년 만의 컴백인 만큼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어서 금발에 도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금발에 도전해보니 '하이틴 느낌이 난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제게 찰떡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는 만족감을 덧붙여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