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컴백 아스트로(ASTRO), 같이 들으면 좋을 곡들
청량 컴백 아스트로(ASTRO), 같이 들으면 좋을 곡들
  • 김경은 인턴기자
  • 승인 2021.08.0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경은 인턴기자] 2021년 8월 2일, 판타지오 소속 아이돌 아스트로가 총 6곡이 수록된 미니 8집 'SWITCH ON'으로 컴백했다.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2016년 2월 23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아스트로는 2016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음악활동과 더불어 연기, 예능, 뮤지컬 등 멤버 개인활동도 활발히 이어왔다.

지난 4월 5일 정규 2집 ‘All Yours’ 이후 약 4개월 만의 컴백을 맞이한 아스트로는 'After Midnight'을 타이틀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타이틀곡 'After Midnight'은 디스코 기반의 펑키한 비트가 주는 매력을 배가시킨 피아노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즐거운 업 템포 팝 곡이다.

출처 = VIBE

 

여름에 딱 어울리는 에너제틱한 곡으로, 청량하고도 성숙한 스타일링으로 아스트로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멤버 차은우도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멤버 서로를 위하는 가사를 전했다.


청량한 에너지를 전파하며 컴백한 아스트로의 곡과 같이 들으면 좋을 곡들이 있다.

1. ONE

출처=VIBE
출처=VIBE

 

지난 정규 2집의 타이틀곡으로, After Midnight과는 다른 에너지를 보여주는 곡이다. 다크하면서도 청량한 아스트로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2.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출처=VIBE
출처=VIBE

 

2017년 11월 1일에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아스트로의 소년미와 섹시한 그루브를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3. 숨가빠

출처=VIBE
출처=VIBE

 

2016년 7월 1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분위기로 전환시켜줄 청량한 느낌의 음악이다. 이번 타이틀곡과 비슷한 청량함이지만 조금 더 가볍고, 어린 이미지의 청량함을 선보이는 아스트로를 만날 수 있는 곡이다.

8월 2일 발매한 아스트로의 음악은 현재 여러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