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음원사이트 전곡 차트인, 아이튠즈 해외 11개국 TOP5...성공적 컴백 신호탄

[스타인뉴스 왕지원 인턴기자] 그룹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골든차일드가 지난 2일 정규 2집 'GAME CHANGER'를 발매했다. 음원 공개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인트로곡을 제외한 정규 2집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했다.
해외 차트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GAME CHANGER'는 3일 오전 10시 기준 터키, 미국, 홍콩을 포함하여 총 1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탑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탑5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터키 1위 등 총 6개 국가 및 지역 탑10을 장악,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은 몽골 아이튠즈 탑 송 1위를 차지했다.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앨범명 'GAME CHANGER'는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꿔놓을 만한 중요한 사람이나 사건을 뜻한다. 골든차일드는 앨범명처럼 케이팝 판도를 뒤집을 '게임 체인저'로서 글로벌 강타에 나섰다. 정규 2집의 유닛곡과 솔로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11개 수록곡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무한 확장'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Tag
#골든차일드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