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은 지옥이다' 프리퀄 영화 제작 확정
'타인은 지옥이다' 프리퀄 영화 제작 확정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1.08.07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공식 포스터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공식 포스터

 

[스타인뉴스 황정민 인턴기자] 웹툰과 드라마로 제작되었던 <타인은 지옥이다>의 프리퀄 영화 제작이 확정되었다. 네이버웹툰의 자회사로 웹툰과 웹소설의 영상화를 꾸준히 진행해온 스튜디오N은 최근 차기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차기 라인업 중에는 <타인은 지옥이다>의 프리퀄 영화 제작 외에도 웹툰 <여신강림>의 애니메이션 제작, 웹툰 <마음의 소리> 영화 제작,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웹툰 제작 등이 포함되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타인은 지옥이다>의 프리퀄 영화는 주인공 윤종우와 에덴 고시원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와 달리, '엄복순', '홍남복', '변득종' 등 에덴 고시원 사람들이 어떻게 모이게 되는지 등 드라마 이전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현실적인 공포와 긴장을 주는 스토리로 2019년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만화 부문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드라마 또한 평균 시청률 3.9%, 최고 시청률 4.8%를 기록하며 장르물로써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는 웹툰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갖은 위험요소에도 불구하고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등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에서 에덴 고시원 사람들을 연기한 배우들을 영화에 그대로 캐스팅할지의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