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아이돌 온앤오프(ONF), 여름 저격 썸머 팝업 앨범 발매
실력파 아이돌 온앤오프(ONF), 여름 저격 썸머 팝업 앨범 발매
  • 김경은 인턴기자
  • 승인 2021.08.08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경은 인턴기자] WV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남자 아이돌 온앤오프가 오는 9일 썸머 팝업 앨범을 발매한다. 타이틀과 수록곡을 가리지 않는 명곡 부자 온앤오프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기도 하며 실력파 아이돌임을 각인 시켰다. 지난 2월 24일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인 ‘ONF:MY NAME’을 발매해 탄탄한 세계관을 구축했고,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지기도 하였다. 또 이어서 4월 28일에는 정규앨범 1집의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발매하며 기세를 이어갔다.

출처=온앤오프 공식 트위터
출처=온앤오프 공식 트위터

 

그리고 이번 9일 SUMMER POP UP ALBUM인 ‘POPPING’을 발표함으로 온앤오프의 상큼한 매력과 청량한 에너지를 보여주려 한다. 8월 5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하며 타이틀곡 ‘여름쏙’을 포함한 5곡의 노래를 미리 들어볼 수 있었다.


명곡 부자 온앤오프의 컴백에 대비하며 들어봐야 할 노래들을 뽑아보았다.

1. 춤춰

출처=VIBE
출처=VIBE

 

지난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808베이스 라인의 여유 있는 비트와 쏟아지는 후렴구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온앤오프 각 멤버들의 특색있는 보컬과 랩이 돋보이며, 퍼포먼스 역시 여유 있는 멋을 보여준다.

2. Feedback

출처=VIBE
출처=VIBE

 

수록곡에도 명곡이 많은 온앤오프이기에 한 곡만 고르기는 어렵지만, 정규앨범 안에는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곡들이 많이 수록되어있다. 이 곡 역시 정규앨범 ‘CITY OF ONF’의 8번째 트랙으로, 고백 후 답을 기다리는 간절한 마음을 담은 미디움 템포 알앤비 곡이다. 항상 무대 위에서 에너제틱한 춤과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이는 온앤오프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기 때문에 더욱 인상깊다.

3. Complete(널 만난 순간)

출처=VIBE
출처=VIBE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 COMPLETE ME’의 타이틀곡으로, 여름에 꼭 들어야할 케이팝 명곡이라고 하면 빠지지않는 곡이다. 시원한 비트과 청량한 보컬, 그리고 멤버들의 파워풀한 안무는 무더운 한 여름의 낮도 즐겁고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듯하다.


보컬과 랩 그리고 춤까지 완벽한 실력으로 항상 더 들어보고, 더 시청하고 싶게 만드는 음악을 선보이는 온앤오프의 썸머 팝업 앨범은 8월 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