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최하나 인턴기자] 그룹 NCT 127이 'NCT LIFE'의 뉴 시즌 'NCT LIFE in 가평'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오는 30일 첫 공개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웹 예능 'NCT LIFE in 가평' 측은 9일 론칭 소식과 함께 NCT 127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여름 바캉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NCT 127은 지난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으로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며 국내 주요 음원, 음반 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 200' 10주 차트 인을 기록하는 등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새롭게 돌아온 이번 'NCT LIFE in 가평'에는 NCT 127의 멤버 정우가 처음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다. 그룹 내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는 정우가 리얼리티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국내 여름 휴양지의 메카 '가평'으로 떠난 'NCT LIFE in 가평' 편은 이전 시즌과는 달리 멤버들의 열정을 깨우는 'vs(대결)' 콘셉트의 여행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행의 매 순간마다 NCT 127 멤버들에게 기상천외한 대결들이 펼쳐질 예정. 이에 멤버들은 불꽃 튀는 승부욕을 표출하는가 하면, 완벽한 팀워크 또한 선보였다고. 과연 NCT 127의 뜨거운 '대결 바캉스'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NCT LIFE in 가평'의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청명하게 푸른 하늘 아래 NCT 127 멤버들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이 더해져 눈부시면서도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담겼다.
'NCT LIFE in 가평'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