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준서,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고현정, 김하늘, 조인성 등과 한솥밥
육준서,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고현정, 김하늘, 조인성 등과 한솥밥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1.08.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강철부대' 육준서가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0일 "'강철부대'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은 미술가 육준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미술, 창작자로서의 정체성, 예술적 영역을 존중하며 전문적인 매니지먼트의 노하우를 살려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육준서도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그는 "기존의 예술적 정체성을 유지하며 보다 좋은 작업들을 이뤄내기 위해 아이오케이컴퍼니와의 계약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육준서는 본업인 미술가 활동을 기반으로 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비롯해 화보, 광고,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육준서가 아이오케이컴퍼니의 전문 매니지먼트를 통해 어떤 행보를 보여 줄 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육준서는 지난 6월 종영한 SKY채널-채널A 공동제작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조각 같은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해군특수부대 UDT 출신 대원으로 활약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아이오케이컴퍼니에는 배우 고현정, 김하늘, 조인성, 박준금, 이성재, 여자친구 출신 김소정, 문희준, 김환, 김지선, 이영자, 장윤정, 전효성, 조명섭 등 다수의 배우, 방송인, 가수 등이 다수의 인기 연예인이 소속돼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