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루시, '동문서답' 발매와 함께 데뷔 첫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밴드 루시, '동문서답' 발매와 함께 데뷔 첫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 황하현 인턴기자
  • 승인 2021.08.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황하현 인턴기자] 오늘(20일) 오후 12시, 밴드 LUCY(루시)의 신곡 '동문서답'이 전 음원 사이트에 발매되었다.

'동문서답'은 사랑하는 사람의 대답이 듣고 싶어 전전긍긍하는 어리고 조급한 마음이 잘 드러나는 곡으로, 루시의 청량감이 가득 담겨있다.

빠른 템포로 바이올린, 기타, 베이스, 드럼의 모든 악기들이 화려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각 악기의 사운드가 서로 부조화를 이루는 부분이 없도록 섬세하게 구성하여 매력적인 사운드를 완성해냈다.

지난 6월 단독 콘서트 'LUCY ISLAND: First Landing'을 통해 '동문서답'을 최초공개한 후 루시는 많은 팬들의 발매 요청에 적극 화답, 음원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안산 선수가 사랑한 밴드'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루시는 모두에게 사랑받는 밴드가 될 수 있도록 화보, 앨범, 방송 등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작년 5월 발매한 '개화(flowering)'과 2월에 발매한 '히어로'는 안산 선수의 언급 이후 전 음원 사이트에서 역주행을 일으키며 밴드 루시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그리고 오늘(20일) 오후 11시 20분, 도쿄올림픽의 양궁 대표팀 5인이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며 그동안 루시의 팬임을 인증하며 화제를 모았던 안산 선수와의 만남을 이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늘(20일) 발매된 밴드 루시의 신곡 '동문서답'은 멜론, 벅스를 비롯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