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X 연기 국가대표 황정민
[스타인뉴스 최지연 인턴기자] 오늘(25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누적 관객 수 1억명! 모든 캐릭터를 '황정민화'시키는 연기 국가대표 황정민 자기님이 출격하여 그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황정민은 드디어 완성된 황.조.지(황정민/조승우/지진희) 우정 여행의 마지막 퍼즐로 직접 전설의 우정여행 비하인드 썰을 더불어 지금의 국가대표급 배우 황정민을 만든 캐릭터 분석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상승했다.
오늘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황정민은 "제가 좋아하는 프로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히며 물론 홍보도 맞지만 홍보사에게 "일단 유퀴즈 부터!!"라고 말했음을 어필하면서 출연 의지가 매우 강했음을 드러냈다. 또한 자신을 "1기 자기님"이라고 소개하며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다.

한편, 황정민 주연의 영화 '인질'은 지난 8월 18일 개봉하여 상영 중이다. 평소와 똑같던 어느 새벽, 서울 한복판에서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이 남치되는 이야기로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 속 살기 위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되는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오늘(25일)은 황정민 자기님을 비롯하여 지난주에 이어 국가대표 특집으로 진행된다. 독보적 기술로 세계 정상에 착지한 체조 선수 신재환X여서정과 2연패를 달성한 금빛 궁사들! 남자 양궁팀 오진혁X김우진X김제덕이 출연하며 또 하나의 뜨거운 이야기가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