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28일) '놀라운 토요일',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현X이석훈 출연!
이번주(28일) '놀라운 토요일',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현X이석훈 출연!
  • 최지연 인턴기자
  • 승인 2021.08.28 0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인공 김소현X이석훈, 놀토 출연! 이번주도 놀토에 놀러오란 마리앙~투아네트!

[스타인뉴스 최지연 인턴기자] 오는 토요일(28일)에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에 '마리 앙투아네트'의 두 주인공 귀 호강시키는 뮤지컬계 천상의 목소리 김소현과 심장에 치명적인 본 투 비 유죄 인간 SG워너비 이석훈이 출연한다.

(사진='놀라운 토요일' 예고 캡처)
(사진='놀라운 토요일' 예고 캡처)

이번주 놀토는 잠자는 미각도 깨우는 고품격 음악 도시 <전주 신중앙시장>으로 떠난다. 한우와 해물의 뜨거운 사랑 노래 '한우해물전골'/에너지가 배로 충전되는 전주 명물 디저트 '수제 초코파이'/화덕피자 한 입 베어 물고 떠나는 상상 여행 '화덕피자' 를 포함해 다양한 음식이 소개 될 예정이다.

더불어 한해와 김동현에게 실컷 비웃음 당한 조수미X비의 노래는 무엇인지? 피오가 추억의 밴드 네미시스의 이름을 듣고 부끄부끄하며 말을 피한 이유는 무엇일지? 이번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현과 이석훈이 공연 중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고귀한 신분으로 태어났지만 비극적으로 생을 마감한 프랑스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인생과 허구의 인물인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통해 과연 '우리가 꿈꾸는 정의란 무서인가'란 질문을 던지는 작품으로 김소향, 김연지, 정유지, 민우혁, 이창섭, 민영기 등이 출연하고 있다.

한편,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