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첫 싱글 앨범 '라리사' 비주얼 티저 공개
블랙핑크 리사, 첫 싱글 앨범 '라리사' 비주얼 티저 공개
  • 정예은 인턴기자
  • 승인 2021.08.28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정예은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첫 솔로 싱글 ‘라리사(LALISA)’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 약 26초 분량의 비주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의 리사는 번개가 내리치는 배경 가운데 붉은 조명 속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빛이 거의 보이지 않는 어두움 속 천둥과 바람 소리만이 가득했지만 이와 달리 여유로워 보이는 리사의 모습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라리사’는 리사가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로제에 이어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이는 첫 번째 싱글 앨범이다. YG 측은 리사의 솔로 데뷔에 대해 “앨범명이 의미하듯 이전과 다른 리사 본연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을 강조했다.

한편 리사는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5814만 명 이상)를 보유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인 ‘Lilifilm Official’의 구독자 수 또한 여자 솔로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구독자 수(807만 명 이상)를 보유했다. 따라서 블랙핑크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 또한 K팝 씬에 상당한 파급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라리사(LALISA)’는 9월 10일 한국 시간 오후 1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