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홍천기' OST 참여...오늘(6일) 오후 6시 발매
마마무 솔라, '홍천기' OST 참여...오늘(6일) 오후 6시 발매
  • 정예은 인턴기자
  • 승인 2021.09.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제공
SBS 제공

 

[스타인뉴스 정예은 인턴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가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앞서 그룹 엑소(EXO) 백현이 첫 번째 음원 ‘나인가요’를 공개한 데 이어 솔라가 두 번째 음원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를 발매한다.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한 남자만을 바라보는 여자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그저 스쳐 지나가는 인연이 아니길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작곡 및 작사는 다비치, 임창정, 노을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싱 팀 ‘에이밍(AIMING)’이 담당했다.

‘홍천기’는 마왕의 저주로 눈이 먼 채 태어났으나 신의 축복으로 눈을 뜬 천재 여 화공 홍천기(김유정 역)와 기우제의 제물로 바쳐져 목숨을 잃을 뻔했지만 자신의 몸속에 봉인된 마왕의 힘으로 살아난 서문관의 주부(主簿) 하람(안효섭 역)의 사랑과 운명에 대한 이야기다. 원작 소설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방영 2회 만에 시청률 8.8%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홍천기’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SBS에서 방영된다. 한편 '홍천기'의 두 번째 OST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오늘(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