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Z세대의 취향 정조준' SWIPE 콘텝트 이미지 최초공개
ITZY(있지) 'Z세대의 취향 정조준' SWIPE 콘텝트 이미지 최초공개
  • 최하나 인턴기자
  • 승인 2021.09.1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최하나 인턴기자] 그룹 ITZY(있지)가 오늘(16일)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수록곡 'SWIPE'(스와이프)의 콘셉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지난 7일부터 사흘간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타이틀곡 'LOCO'(로꼬)의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한 데 이어 16일 0시에는 수록곡 'SWIPE'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신곡 'SWIPE'는 작은 휴대폰 안에서 점점 간섭과 집착이 늘어가는 상대방을 가볍게 무시하는 마음을 "SWIPE"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선을 넘는다면 우리 사이는 여기까지'라는 경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처음 느껴본 사랑의 이끌림을 솔직 당당한 화법으로 풀어낸 타이틀곡 'LOCO'와 더불어 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LOCO'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ITZY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