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김성규, 비대면 팬미팅 'ㅅㄱ' 티켓 판매 시작
'만능 엔터테이너' 김성규, 비대면 팬미팅 'ㅅㄱ' 티켓 판매 시작
  • 정희림 인턴기자
  • 승인 2021.09.1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정희림 인턴기자] 인피니트 성규의 비대면 팬미팅인 'ㅅㄱ'가 오늘(17일) 오전 10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14일 공식 계정을 통해 깜짝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는 주황색 크레용으로 'ㅅㄱ'을 쓰고 있는 김성규의 모습이 따뜻한 분위기로 담겨 있었다. '성규를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만남'이라고 적혀있는 문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하늘연달 그믐달(10월 31일)', '마름달 하루(11월 1일)'라고 적힌 팬미팅 날짜 역시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ㅅㄱ'은 초심으로 돌아가 초성에 담긴 의미를 되새기며 그동안 못다 했던 이야기를 함께 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이름이다. 초성 'ㅅㄱ' 속에는 '수고했어', '순간', '손길', '시간', '생각', '세계', 그리고 '성규' 등 많은 의미가 담겨 있어 김성규가 걸어온 지난날들을 추억하고 앞으로 보여줄 모습들을 기대하게 한다. 

10월 31일과 11월 1일 양일 진행되는 'ㅅㄱ'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공연 시작 1시간 전까지 티켓 판매를 하며 취소 가능 기간 역시 이와 같다. 1일권은 35,000원, '다시보기'가 포함된 1일권은 38,500원, '다시보기'와 MD 상품까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Special Package)는 9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ㅅㄱ'은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한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팬미팅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은 공연 당일 구매한 ID로 티켓링크에 로그인 후 '링크온(LINK ON)' 메인 또는 마이페이지 예매내역을 통해서 접속하면 별도의 인증 없이 관람이 가능하다. 

'다시보기' 상영 일정은 다음과 같다. 10월 31일 공연은 11월 5일 오전 10시, 오후 3시, 오후 8시 세 번에 나누어 재상영되며, 11월 1일 공연은 11월 6일 오전 10시, 오후 3시, 오후 8시로 세 번에 나누어 재상영된다. 상영시간 이후 접속 시에는 처음부터 관람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김성규는 오랫동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아이돌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11년째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독보적이고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도 여러 번 얼굴을 비춘 김성규는 이 외에도 다양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킹키부츠', '아마데우스', '광화문연가' 등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 작품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온 그는 최근에도 뮤지컬 '광화문연가'의 지방 공연을 앞두고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7일 첫 방송되는 '극한데뷔 야생돌'에서는 관찰자 및 보컬 트레이너 겸 심사위원을 맡아 아이돌 지망생들을 서포트해 줄 예정이다. 이렇듯 그는 뛰어난 실력과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김성규가 속한 그룹 인피니트는 군 입대 중인 멤버 엘(김명수)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추석맞이 유튜브 콘텐츠 '의좋은 형제들'로 한자리에 모일 것을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