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tvN '지리산' OST 메인 테마곡 부른다
방탄소년단 진, tvN '지리산' OST 메인 테마곡 부른다
  • 전혜원 인턴기자
  • 승인 2021.10.01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빅히트뮤직
사진 제공 빅히트뮤직

[스타인뉴스 전혜원 인턴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 OST에 참여한다. 

드라마 '지리산'의 제작사/OST제작사인 에이스토리와 OST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진이 부른 드라마 지리산의 OST는 드라마 지리산 메인 테마곡으로, 드라마 중반부부터 만나보실 수 있으며 별도로 발매 일정을 공지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도깨비', '스위트홈'의 이응복 감독이 만났으며 주연배우 전지현, 주지훈의 출연까지 드라마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최고의 작가, 감독, 배우 조합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드라마이다.

진은 그 간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여 깊은 울림을 선사했던 'Awake'를 비롯해, 그의 솔로곡 'Epiphany', 'Moon'으로 진심을 담은 목소리로 팬들에게 많은 위로와 힐링을 안긴 바 있다. 이처럼 진의 보컬은 진만의 특별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발매될 이번 지리산 OST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지리산'은 '갯마을 차차차' 후속으로 오는 10월 23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