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리패키지 앨범으로 2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DDARA'
골든차일드, 리패키지 앨범으로 2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DDARA'
  • 정희림 인턴기자
  • 승인 2021.10.05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정희림 인턴기자] 골든차일드가 오늘(5일) 오후 6시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DDARA'로 컴백했다.

지난 8월 두 번째 정규앨범 'Game Changer'로 컴백했던 골든차일드는 약 2개월 만에 리패키지 앨범인 'DDARA'를 발매했다.

'DDARA' 앨범에는 'Game Changer' 앨범의 타이틀곡 'Ra Pam Pam'을 포함해 'Bottom Of The Ocean', '빵빠레', 'Spell' 등 총 11곡과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DDARA', 그리고 프로듀싱팀 AIMING과 협업하여 만든 멤버 TAG(태그)의 자작곡 'OASIS'가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DDARA'는 무반주 아카펠라로 시작하여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훅이 매력적이며,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이는 뉴잭스윙 스타일의 곡이다. 남의 시선따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하며 '나를 믿고 따라와 (Follow my lead)'라는 주된 메시지를 'DDARA(따라)'라는 유쾌하고 강렬한 단어로 함축하여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또한 골든차일드의 칼군무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수록곡 'OASIS'는 감성적인 무드의 신스와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TAG(태그)는 오아시스가 사막의 유일한 쉼터인 것처럼 힘들고 지칠 때 안식처가 되어준 골든차일드 멤버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함과 동시에 삶에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휴식과 같은 음악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공개된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