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21' 김요한X조이현X추영우, 대본리딩 현장 공개
'학교2021' 김요한X조이현X추영우, 대본리딩 현장 공개
  • 김소연 인턴기자
  • 승인 2021.10.13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사진= KBS

[스타인뉴스 김소연 인턴기자] 야심찬 출발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학교 2021'이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2021' 대본 리딩 현장에는 김민태 감독, 동희선 작가, 조아라 작가와 주연을 맡은 배우 김요한(공기준 역), 조이현(진지원 역), 추영우(정영주 역)을 비롯하여 배우 박인환(공영수 역), 전석호(이강훈 역), 김규선(송채린 역) 등 신예 배우들부터 내공있는 배우들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여러 배우들이 참석했다.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곧바로 각자의 배역에 몰입하였고, 완벽한 호흡으로 순조롭게 대본리딩을 이어나갔다. 특히 김요한은 극에 몰입하면서 눈빛까지 완벽하게 꿈을 잃고 방황하는 공기준 캐릭터로 변신하여 눈길을 끌었다. 명확한 꿈을 가진 당찬 진지원 역의 조이현과 남모를 상처를 가진 비밀스러운 정영주 역의 추영우, 현실주의자 엘리트 강서영 역의 황보름별 또한 각자의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학교2021'은 입시 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담은 작품으로, 현재 방영 중인 '달리와 감자탕'의 후속 작품이다. 오는 11월 KBS 2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