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공기남, 2년 만의 정규 앨범 ‘오선지 정규 2집’ 2일 발매
싱어송라이터 공기남, 2년 만의 정규 앨범 ‘오선지 정규 2집’ 2일 발매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11.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남의 ‘오선지 정규 2집 앨범’ 자켓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레이블 에어뮤직은 인디 싱어송라이터 공기남이 11월 2일 2년 만의 정규 앨범 ‘오선지 정규 2집’을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공기남의 이번 새로운 정규 앨범은 당일 오후 6시에 타이틀곡 ‘정리’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정규 2집은 지난달 선 공개된 곡인 ‘영원할 순 없을까(feat. 1ho, 0back)’를 포함, 새로이 공개되는 ‘정리’와 ‘아카시아’까지 총 3개의 타이틀곡으로 구성된다.

또한 이전의 ‘오선지’ 시리즈 앨범의 곡들을 모두 수록, 총 10곡의 트랙으로 약 2년간 이어온 여정의 온점을 찍는다.

공기남은 이번 앨범에 대해 “클래식을 전공한 나에게 이번 ‘오선지’ 앨범은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다. 그만큼 오래도록 아껴두던 나만의 소재와 감성을 가득 채운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앨범을 만들며 학생 때의 나로 돌아가 지금의 너를 믿으라는 말을 전해주고 싶다. 그렇게 나의 이야기가 많은 사람에게 위안과 희망으로 닿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앨범 발매에 의미를 더했다.

한편 공기남은 정규 앨범 발매 후 11월 20일 단독 콘서트 ‘2021_공기남 WINTER CONCERT’를 앞두고 있다.

공기남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공연 기회가 뜸해 아쉬웠는데, 이번 앨범과 콘서트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마음을 전달했다.

차가운 계절만큼 더 깊은 감성으로 다가올 그의 음악과 공연에 대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