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미 공식입장 발표 전 소속사 "황보미, 이 일로 쓰러져...여자 김선호 된 것 같다"
황보미 공식입장 발표 전 소속사 "황보미, 이 일로 쓰러져...여자 김선호 된 것 같다"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11.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배우 황보미(32)가 상간녀 소송을 당한 가운데, “내일(19일)쯤 공식입장을 내겠다”고 밝혔다.

4살 딸을 키우고 있는 20대 여성 B씨는 지난 9월 동부지방법원에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A씨를 상대로 5000만원의 위자료 청구 소송을 냈다. B씨는 “A씨가 2년 가까이 자신의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 지속해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황보미였다.

황보미 소속사 비오티컴퍼니 고위 관계자는 18일 “오늘 (황보미가) 이 일로 쓰러졌다. 여자 김선호가 된 것 같다”면서 “억울하니까 우리 쪽에서 실명을 먼저 오픈한 거다. ‘당당하게 가 봅시다’ 해서 회사 차원에서 상의 끝에 이름을 깐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언론에 보도된 남편 인터뷰 내용은 모두 사실”이라며 “속이려고 작정한 사람에게 어떻게 안 당하나. 황보미는 명백한 피해자”라고 강조했다.

이날 남편 C씨는 스포츠경향에 “제 이기심 때문에 아내와 황보미 씨 모두를 속였다”며 “아내와는 현재 이혼 협의 중이며, 황보미 씨에게도 피해가 최대한 가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교제 초기부터 위자료 소송을 당하기 전까지 황보미에게 자신의 혼인 사실을 숨겼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유부남인 사실을 들킬 뻔한 일화도 소개했다. “교제 8개월 차에 휴대전화 속 아이 사진을 발견했고, ‘누나의 아이다. 내 조카다’ 둘러댔다”며 “황보미 씨는 믿지 않았고 저희 집에 가서 물어보자 했다. 그때 ‘전 여자친구 사이에서 생긴 아이다. 혼인신고는 안 했고 지금은 아이와 만나지 않는다’고 거짓말을 했다. 신뢰가 깨지자 제게 혼인관계증명서를 보여달라고 요구했다”고 전했다.

C씨는 “혼인관계증명서도 위조했다. 친구에게 포토샵으로 변조를 부탁했다. 친구는 거절했지만, 황보미 씨가 믿어줄 것 같아 변조했다”고 얘기했다.

하지만 아내 B씨 측 입장은 정반대다. B씨 법률대리인인 VIP법률사무소 김민호 변호사는 이날 오전 스타투데이에 “‘유부남인 사실을 몰랐다’는 식으로 나오는데 거짓말이다. 불륜커플 10명 중 9명은 부인한다”며 “특히 두 사람의 핸드폰 번호 뒷자리가 같다. 카드결제 내역과 통신사 발신내역 등을 조회해보면 다 나온다. 재판부에서 이를 판단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 “B씨 남편이 ‘5000만원을 내가 줄테니 취하하라’고도 했다. 유책 배우자이면서 이혼 소송을 준비한다지만 성립되기 어려울 것”이라며 “사과가 먼저다. 황보미에게 제기한 민사 소송은 절대 취하할 생각이 없다”고 강조했다.

B씨는 실제로 소장에 “내 남편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만난 지 몇 개월 만에 알았으면서도 최근까지 SNS에 남편과 함께 간 여행 사진을 올리는 등 도저히 가정생활을 유지할 수 없게 했다”며 “A씨가 부적절한 만남을 그만 둘 의지가 없다고 판단해 소송을 제기했다”고 적었다.

이와 함께 A씨가 피소된 후 ‘추하다’는 모욕적인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며 이를 공개했다.

SBS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황보미는 2013년 SBS ‘못난이 주의보’를 시작으로 ‘상속자들’, MBC ‘구암 허준’ tvN ‘크리미널 마인드’ SBS ‘굿캐스팅’ 등에 출연했다. 지난 달에는 제이엔지코리아 예능 프로그램 ‘디스이즈골프’ 1, 2회에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