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정규 3집 트랙리스트 공개... 릴보이, 개코, 바비 등 피처링 지원사격
송민호, 정규 3집 트랙리스트 공개... 릴보이, 개코, 바비 등 피처링 지원사격
  • 조영준 인턴기자
  • 승인 2021.12.01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송민호 인스타그램 캡쳐
사진: 송민호 인스타그램

오는 7일 컴백을 앞둔 위너 송민호(MINO)의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의 트랙리스트와 피쳐링진이 공개됐다.

1일 송민호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송민호의 정규 3집 ‘TO INFINIT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탕!♡’을 비롯해 ‘LOVE IN DA CAR’, ‘PYRAMID’, ‘바른말’, ‘KILL’, ‘뭐’, ‘궁금해’, ‘ㅊ취했’, ‘LOSING YOU’, ‘이별길에서’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3번 트랙 ‘PYRAMID’에는 개코와 릴보이, 4번 트랙 ‘바른말’에는 바비가 피처링을 통해 앨범에 힘을 보탰다. 8번 트랙 ‘ㅊ취했’은 소금, 10번 트랙 ‘이별길에서’는 선우정아가 각각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개성있는 아티스트들과의 조합도 기대케 했다.

송민호는 자신의 정규 3집인 이번 앨범에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보여줄 예정이다. 다양한 색깔을 가진 피처링진들과의 호흡도 앨범에 시너지를 더할지 주목된다.

패션으로도 주목을 받는 송민호는 이번 앨범의 비주얼 콘셉트에도 남다른 모습을 보였다. ‘디지털 건 맨(DIGITAL GUN MAN)’ 캐릭터를 내세우며 카우보이 모자와 길게 땋은 머리로 트랙리스트 포스터에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했다.

한편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은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송민호의 앨범 수록곡 일부와 미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 합정동 YG 신사옥 앞 카페 건물 ‘더 세임’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