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포스터 공개...확장된 세계관·업그레이드 액션 눈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포스터 공개...확장된 세계관·업그레이드 액션 눈길
  • 왕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1.12.02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기대하게 하는 히어로즈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닥터 옥토퍼스에 대적하고 있는 스파이더맨과 닥터 스트레인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닥터 옥토퍼스의 문어발은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문어발을 피하며 거미줄을 잡은 스파이더맨과 공중에 떠있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모습은 이들이 펼쳐낼 업그레이드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닥터 옥토퍼스 뿐만 아니라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등장했던 빌런들이 총출동한다고 알려져 영화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스파이더맨이라는 정체가 탄로 난 피터 파커가 사람들의 기억을 지우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시공간의 균열이 생기고, 이때 열린 멀티버스의 문을 통해 다른 차원의 빌런들이 나타나게 된 것이다. 

샘 레이미 감독의 '스파이더맨' 3부작 메인 빌런으로 등장했던 '그린 고블린'과 '닥터 옥토퍼스' 등에 이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일렉트로'까지 나타나 확장된 세계관 속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은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리즈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오는 12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