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결혼 소식에 과거 연인 나비 소환...일부 누리꾼 나비 SNS에 댓글 남기기도
장동민 결혼 소식에 과거 연인 나비 소환...일부 누리꾼 나비 SNS에 댓글 남기기도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12.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결혼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공개 열애를 했던 가수 나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6년 전 장동민과 가수 나비의 결별 이유가 다시금 재조명 받고 있다.

공개 열애를 통해 관심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11월 결별했다. 

결별 이유는 서로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결별로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정확한 시기는 개인사인 만큼 알려지지 않았다.

무성한 열애설 의혹에도 꿋꿋하게 부인했던 두 사람은 2015년 12월 31일 장동민이 출연하던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생방송 도중 연애를 인정한 바 있다. 속 시원하게 공개연애를 시작한 나비와 장동민은 이후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토크쇼를 통해 애정을 공개했다. 특히 나비가 장동민에게 좌약을 넣어줬다는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결별 이후 나비는 2019년 11월 30일 1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과 결혼했으며 올 5월 출산했다.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나비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통해 장동민의 결혼 소식을 남기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