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러브레터, "나의 동학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대학 동기에 대한 애정 과시
구혜선 러브레터, "나의 동학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대학 동기에 대한 애정 과시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1.12.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구혜선이 대학 동기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지난 7일 구혜선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일 기말고사를 앞두고 애타는 밤을 보내고 있을...나의 동학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구혜선은 "나와 함께 성균관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MZ세대 친구들아. 이 고약한 논쟁가들아. 그러나 이상하리만큼 따수운 나의 동학들아..!" 라며 운을 뗐다.

"바쁨을 쪼개어 기꺼이 나와 과제를 해주고 캠퍼스를 거닐어주고 밥도 먹어주고 또 술에 취한 나의 (전 세계를 돌아 우주까지로 향하는) 수다를 경청해주던 사랑하는 나의 친구들아..! 세대는 다르지만 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너희를 운명처럼 만나 새로운 것들을 창조하고 함께 공부할 수 있다는 사실은...진실로 영광된 일이야." 라고 적었다.

 

이어 구혜선은 "나는 당신들의 존재로 이미 충만해. 내 안에 또 다른 가능성들을 발견하게 되어 감사해.곧 방학이 되니 마지막까지 모두 힘내쟈요. (교수님이 수업때 보여준 시 한편 공유할게요..!)" 라며 동기들을 응원했다.

"그리고 새학기에도 잘 부탁해요.(운이 좋으면. 학교 앞 자주가는 식당에서 초밥을 다시 나누어 먹쟈요!)" 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구혜선은 정현종 시인의 '방문객' 의 일부 구절을 공유했다. 구혜선은 지난 2011년 성균관대학교에 영상학 전공으로 입학해 휴학했었다. 이후 지난 2019년 다시 학업을 시작했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 2020년 7월 안재현과 협의 이혼 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다음은 구혜선의 SNS 전문.

<내일 기말고사를 앞두고 애타는 밤을 보내고 있을...나의 동학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나와 함께 성균관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MZ세대 친구들아. 이 고약한 논쟁가들아. 그러나 이상하리만큼 따수운 나의 동학들아..!

바쁨을 쪼개어 기꺼이 나와 과제를 해주고 캠퍼스를 거닐어주고 밥도 먹어주고 또 술에 취한 나의 (전 세계를 돌아 우주까지로 향하는) 수다를 경청해주던 사랑하는 나의 친구들아..!

세대는 다르지만 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너희를 운명처럼 만나 새로운 것들을 창조하고 함께 공부할수 있다는 사실은...진실로 영광된 일이야.

나는 당신들의 존재로 이미 충만해. 내 안에 또 다른 가능성들을 발견하게 되어 감사해.

곧 방학이 되니 마지막까지 모두 힘내쟈요.(교수님이 수업때 보여준 시 한편 공유할게요..!)

그리고 새학기에도 잘 부탁해요.(운이 좋으면. 학교 앞 자주가는 식당에서 초밥을 다시 나누어 먹쟈요!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