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플래쉬, 31번째 광고제 'YOU-niverse' 개최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플래쉬, 31번째 광고제 'YOU-niverse' 개최
  • 박현서 인턴기자
  • 승인 2021.12.0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플래쉬=2021.12.07) 국내 최대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플래쉬(ADFLASH)가 31번째 광고제 ‘YOU-niverse’를 개최했다.

 

애드플래쉬는 매년 광고제를 통해 사회를 향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작년에 개최된 30번째 광고제 ‘POST 코로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개최된 첫 온라인 광고제로써,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한 일상을 예측하고 이를 광고로 풀어냈다.

 

올해 애드플래쉬 광고제 ‘YOU-niverse’는 빠르게 변하는 사회 속에서 ‘나’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자신만의 ‘세계관’을 발견할 수 있게 한다.

 

전시는 총 5개의 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관에서는 ‘나’를 이루는 과거, 현재, 미래, 관계, 주변환경에 대해 다루고 있다. 관 컨셉에 맞는 다양한 광고를 통해 관람자들이 ‘나’에 대해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광고제는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과 협업을 진행했다. '현재'와 '관계' 관에서 정식품의 대표 제품 베지밀을 'YOU-niverse'의 취지에 맞게 제작한 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애드플래쉬 조예림 회장은 “이번 광고제를 통해 사람들의 이야기를 비추고, 자신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애드플래쉬가 준비한 ‘YOU-niverse’ 전시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애드플래쉬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드플래쉬 공식 온라인 채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vSjXxVs2VZJuOgIXO7vyQ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adflash/

블로그 https://blog.naver.com/adflashblog

 

[애드플래쉬 소개]

애드플래쉬는 1990 성균관대학교에서 애드쿠스라는 름으로 시작한 대학생 연합 광고 동아리다. 마케팅부, PR, 카피부, 디자인부, 영상부로 구성돼 있으며 사람이 좋아서, 광고가 좋아서’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사람을 좋아할 있게 곳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총엠티, 체육대회 주로 광고에 대한 스터디와 유대감 형성에 주력하며, 기업과 협업을 통해 현업 동일한 기획, 발표를 경쟁PT 통해 진행한다. 반기에는 애드플래쉬 활동의 꽃인 정기광고전시회를 개최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기획, 제작, 설치, 홍보까지 광고제의 과정을 직접 운영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