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티저 예고편 공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티저 예고편 공개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1.12.12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로고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로고

전 세계에 판타지 열풍을 일으켰던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주인공 뉴트 스캐맨더가 그의 스승 알버스 덤블도어의 명령을 받고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를 막으려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에서 공개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예고편은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해리포터> 시리즈를 보여주면서 시작된다. 영상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등 시리즈의 핵심 내용이 담긴 영상을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리고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내용과 이러한 세계관에 열광하는 팬들의 모습을 통해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높은 인기를 드러낸다. 이 모든 영상이 끝난 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의 예고편이 시작되는데 뉴트 스캐맨더와 그의 형 태세우스 스캐맨더, 제이콥 코왈스키와 율랄리 랠리 힉스가 등장한다. 그리고 이들은 알버스 덤블도어의 요청을 받으면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와 그의 편에 선 인물 아우렐리우스 덤블도어에 맞서 싸우는 것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형성한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주역들이 그대로 출연할 예정이다. 영화는 뉴트 스캐맨더 역의 에디 레드메인, 티나 골드스틴 역의 캐서린 워터스턴, 알버스 덤블도어 역의 주드로, 크레덴스 베어본 역의 에즈라 밀러 등이 출연한다. 다만 그린델왈드 역을 연기했던 조니 뎁은 전처 엠버 허드에 대한 가정 폭력 논란으로 인해 시리즈에서 하차했다. 대신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아틱> 의 매즈 미켈슨이 그린델왈드 역을 맡으면서 전과는 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의 연출은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를 맡았던 데이빗 예이츠가 맡았으며, 원작자인 조앤 K.롤링이 각본과 제작에도 참여했다.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는 해리포터 세계관의 확장과 색다른 동물들의 등장으로 인해 전 세계적인 흥행에 성공했으나 전편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비밀>이 복잡한 스토리와 예상치 못한 전개로 인해 혹평을 받은 바가 있다. 이로 인해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을 통해 관객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북미에서 2022년 4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도 내년 4월에 개봉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