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OST 라인업, 영화 '씽2게더' 내년 1월 5일 개봉
역대급 OST 라인업, 영화 '씽2게더' 내년 1월 5일 개봉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1.12.1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씽2게더' 포스터
영화 '씽2게더' 포스터

<슈퍼배드>, <미니언즈> 등을 제작한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씽2게더>가 2022년 1월 5일 국내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다. 이는 2016년에 개봉해 글로벌 흥행 수익 6억 달러의 메가 히트를 거둔 화제작 <씽>의 후속작이다. 

뮤직 애니메이션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씽2게더>는 화려한 라인업과 OST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먼저 전작인 <씽>의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던 주역들이 이번 작품에서도 동일한 배역을 맡았다. 영화의 주인공인 코알라 '버스터 문' 역은 <젠틀맨>, <인터스텔라>의 매튜 맥커너히, 25남매를 둔 슈퍼맘 돼지 '로지타' 역은 <금발이 너무해>, <와일드>의 리즈 위더스푼이 맡았다. 이외에도 <블랙 위도우>, <결혼 이야기>의 스칼렛 요한슨은 락스타를 꿈꾸는 고슴도치 '애쉬'를, <킹스맨> 시리즈로 유명한 태런 에저튼은 고릴라 '조니' 역의 목소리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영화에서 버스터 문이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해 캐스팅하는 뮤지션 '클레이' 역은 전 세계가 열광하는 밴드 U2의 보노가 맡으면서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한다.

영화 <씽2게더>는 콜드플레이, 아델, 빌리 아일리시, BTS 등 글로벌 가수들의 히트곡이 OST로 삽입되면서 작품을 더욱 빛낼 전망이다. <씽2게더>의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빌리 아일리시의 'bury a friend', U2의 'I still haven't Found What l'm looking for', 숀 멘데스의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등 다양한 노래들은 작품이 선사하는 재미와 감동을 대변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배우와 작곡가 등 만능 엔터테이너라 불리고 있는 진영이 K-조니로 콜드플레이의 'A Sky Full Of Stars'를 부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월 3일 유니버셜 픽쳐스에서 공개한 <씽2게더>의 메인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2편 너무 기대된다', '꼭 극장에서 봐야 한다', '너무 소름 돋는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작품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드러냈다. 

<슈퍼배드>, <미니언즈> 제작진이 선보이는 뮤직 애니메이션 <씽2게더>는 2022년 1월 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