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남 사과, 측간소음 논란에 재차 사과 "정말 죄송하다"
김경남 사과, 측간소음 논란에 재차 사과 "정말 죄송하다"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1.12.20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김경남이 측간소음 논란에 재차 사과를 하며 고개를 숙였다.

20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JTBC 새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오현종 PD와 배우 안은진, 김경남, 강예원, 박수영(레드벨벳 조이)이 참석했다.

이날 김경남은 첫 인사에 앞서 자리에서 일어난 후 "먼저 드라마 첫 방송날에 이런 말씀 드리게 돼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전 제 불찰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이 자리에서 다시 사과드리고 싶다. 같은 일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 정말 죄송하다"고 말한 뒤 고개를 숙였다.

앞서 지난 17일 김경남은 '측간소음 논란'에 휩싸였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명연예인 A씨(김경남)으로부터 측간소음 피해를 입었다는 주민의 글이 게재된 것. 당시 김경남 측은 잘못을 인정하며 "오늘(17일) 저녁 김경남이 당사자분을 찾아가 이야기를 나눴다.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더 주의하겠다고 말씀드렸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더 주의하겠다. 피해를 입으신 분께도 놀라셨을 여러분들께도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한편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 멜로 드라마.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