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로 결혼발표, SNS "부족한 제가 한 사람을 만나 식을 올리게 됐습니다"
닐로 결혼발표, SNS "부족한 제가 한 사람을 만나 식을 올리게 됐습니다"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12.3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가수 닐로가 결혼 발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31일 닐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족한 제가 한 사람을 만나 식을 올리게 됐습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 일일히 연락드리진 못했지만 이렇게나마 먼저 말씀드리는 게 도리라 생각되어 글을 씁니다.! 항상 좋은 말씀, 응원 감사합니다 :)"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닐로는 웨딩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닐로는 턱시도를 입고 훈훈한 새신랑 포스를 발산하고 있고, 미모의 예비신부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닐로의 목을 감싸며 미소를 짓고 있다.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에 많은 팬들은 "결혼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사세요", "평생 함께하실 분 찾으신 거 너무 축하드려요", "웃는 모습이 닮으셨어요", "두 손 놓지말고 평생 행복길만 걸으세요" 등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닐로는 지난 2015년 싱글 '바보'로 데뷔해 2017년 발매한 '지나오다'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에 성공하며 1위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