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4, 놀라움과 재미로 꽉 찬 스테이지 '씽2게더'
개봉 D-4, 놀라움과 재미로 꽉 찬 스테이지 '씽2게더'
  • 최지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1.0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개봉하여 전 세계에서 메가 히트를 쳤던 영화 '씽'의 후속편인 '씽2게더'가 오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영화 '씽2게더' 포스터)
(사진=영화 '씽2게더' 포스터)

영화 '씽2게더'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전 세계가 주목한 스테이지! 함께 도전할 준비됐지?

대국민 오디션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고 있는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과 크루들에게 레드 쇼어 시티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도전에 나선다. 

그러나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한 경쟁은 이전과도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치열하고, 버스터 문은 완벽한 라이브를 위해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보노)를 캐스팅하겠다는 파격 선언을 하는데!

전편과 마찬가지로 '씽2게더'에는 버스터 문 역의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릿 조핸슨, 태런 에저튼, 토리 켈리가 그대로 출연하며 여기에 레전드 밴드 'U2'의 보컬 보노와 세계적인 가수 할시가 합류하여 가슴 벅찬 노래를 들려줄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씽2게더' 더빙에는 B1A4출신이자 이제는 연기자로 활동하는 진영이 태런 에저튼이 맡은 고릴라 조니 역에 캐스팅 되었으며, 보노가 맡은 클레이 역은 윤도현이 연기할 예정이다.

1편에서도 유명한 팝송 64곡을 들려주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했었는데, 이번 영화에서도 40여 곡의 글로벌 히트곡을 비롯한 'U2'의 신곡이 공개된다고 밝혀져 관심을 모은다.

이외에 콜드플레이, 테일러 스위프트, 빌리 아일리시, 아델 그리고 방탄소년단 노래가 수록된다고 알려져 전 세계 사람들에게 선물 같은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