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x채수빈 주연 '너와 나의 경찰수업' 26일 공개
강다니엘x채수빈 주연 '너와 나의 경찰수업' 26일 공개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1.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포스터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포스터

현재 <완다비전>, <로키>, <만달로리안>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화제를 모았던 디즈니 플러스의 첫 번째 국내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디즈니 플러스의 새로운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다. 이는 각기 각색 청춘들이 펼치는 대학 캠퍼스 라이프와 그곳에서 벌어지는 사건들과 로맨스, 우정 등을 담을 것으로 예상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청춘을 대표하는 스타들의 만남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솔로, MC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강다니엘은 이번 작품에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을 가진 '위승현' 역을 맡았다. 극 중에서 그는 경찰인 아버지를 따라 경찰이 되기로 결심하며 경찰대학에 입학하지만 예상치 못한 인물들과 엮이면서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우각시별>, <로봇이 아니야>의 채수빈은 짝사랑 상대를 쫓아 가까스로 경찰대학에 입학하는 신입생 '고은강' 역을 연기한다. 해당 캐릭터는 계란으로 바위를 못 깨도, 더럽힐 수는 있다는 깡과 오기의 소유자다.

<사랑의 불시착>, <낮과 밤>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이신영은 이번엔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신입생 '김탁' 역을, <SKY 캐슬>, <여신강림>의 박유나는 1등 자리를 절대로 놓치지 않는 신입생 '기한나' 역을 맡았으며 <자산어보>,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민도희는 과학 수사관을 꿈꾸는 과학고등학교 출신 '우주영' 역을 맡아 연기한다. 또한 김상호, 이문식, 손창민, 서이숙, 정영주 등 다양한 배우들이 드라마를 빛낼 예정이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 등을 제작한 김병수 감독이 연출을 맡고, 극본은 <앙큼한 돌싱녀>, <보미의 방>을 썼던 이하나 작가가 맡았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드라마에 대해 청춘들의 빛나는 순간을 담은 작품이며,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고난을 함께하며 진짜 경찰로 성장하는 이들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는 말을 남겼다.

지난해 11월 국내에서 출시된 디즈니 플러스는 마블, 스타워즈, 디즈니, 픽사 등 다양한 제작사의 작품들을 공개하며 큰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최근 영상 콘텐츠의 자막과 속도 등 다양한 문제들이 제기되며 한차례 혹평을 받은 바가 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시작으로 <비밀의 숲>을 집필한 이수연 작가와 서강준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그리드>, 최민식 주연의 범죄 액션물 <카지노> 등 국내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선보일 디즈니 플러스가 과연 구독자들의 인식을 변화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강다니엘, 채수빈 주연의 청춘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1월 26일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