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 티저 공개
'지금 우리 학교는' 티저 공개
  • 오예솔 인턴기자
  • 승인 2022.01.1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지금 우리 학교는' 티저

[스타인뉴스 오예솔 인턴기자]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 티저를 공개하며 강렬하게 베일을 벗었다.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학교, 그곳에 고립된 효산고 학생들.'이라는 설명과 함께 지난 7일 공개된 티저는 피투성이가 된 채 겁에 질려 경찰에 신고하는 남학생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좀비로 변해가는 여학생과 좀비를 피해 도망 다니는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스릴과 박진감을 보여줬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좀비 학원물이다. 평범한 고등학교에서 감금 사건을 시작으로 좀비 바이러스가 터지면서 학교 안에 갇힌 이들의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이다.

연출은 '베토벤 바이러스', '완벽한 타인' 등으로 유명한 이재규 감독이 맡았고, 극본은 드라마 '추노'를 쓴 천성일 작가가 집필했다.

등장인물은 주인공으로 남온조 역에 박지후, 이청산 역에 윤찬영, 최남라 역에 조이현, 이수혁 역에 로몬, 윤귀남 역에 유인수가 캐스팅되어 극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킹덤'에 이어 넷플릭스에서 'K-좀비물' 흥행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는 1월 28일 오픈되어 12부작으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