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LUCY,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앨범 발매
밴드 LUCY,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앨범 발매
  • 정희림 인턴기자
  • 승인 2022.01.10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OST, 밴드 LUCY의 '날아올라' 음원이 발매되었다. 

오늘(10일) 공개된 '날아올라'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OST PART.4 앨범에 수록되었다. 하늘이라는 시상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하는 노랫말과 공간감이 풍부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것이 이 곡의 특징이다. 

'날아올라'는 슈퍼밴드로 화제를 모은 밴드 LUCY가 참여하였다. LUCY의 보컬 최상엽의 순수하면서도 청량한 목소리는 작품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빅마마, 임창정, 노을 등의 국민 가수들은 물론 슈퍼주니어, 아이즈원, 아스트로 등 트렌디한 아이돌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이 곡의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 작품이다. 저마다 다른 이유로 세상이 금지한 '선'을 넘는 청춘들의 버라이어티한 모험기와 싱그럽고 풋풋한 로맨스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배우 유승호가 남영 역으로, 배우 이혜리가 강로서 역으로 열연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유쾌함을 선사해 주고 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KBS2에서 방영된다. 

공개된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