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의 다크한 변신, 'Devil' 음원 공개
최강창민의 다크한 변신, 'Devil' 음원 공개
  • 정희림 인턴기자
  • 승인 2022.01.13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3일) 오후 6시 최강창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vil'이 공개되었다. 

작년 4월 발매되었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에 이어 약 1년 9개월 만에 발매된 최강창민의 새 솔로 앨범에는 타이틀곡 'Devil'을 포함해 'Maniac', 'Fever', 'Alien', 'Dirty Dancing', 'Airplane Mode'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되었다. 이번 앨범에서는 최강창민의 다크한 변신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수록곡들에 담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였다. 

타이틀곡 'Devil'은 그루비한 드럼과 웅장한 베이스 리프, 무게감 있는 아카펠라 코러스가 어우러져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슬로우 R&B 곡으로, 최강창민의 화려한 애드리브와 섬세한 보컬 테크닉이 돋보인다. 특히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힘겨운 현실 속에서도 악마의 속삭임에 굴하지 않고 당당히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겨 있다. 

그동안 'Chocolate', 'No Tomorrow', 'All That Love' 등 다수의 곡으로 작사 실력을 인정받았던 최강창민은 타이틀곡 'Devil'뿐만 아니라 수록곡 'Alien'의 작사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Alien'은 첫눈에 반한 이성을 신비로운 우주에서 처음 조우한 외계인에 빗대어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최강창민은 그룹 및 솔로 활동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MC,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공개된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