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남 윤여정 언급, "윤여정에게 꽃배달 보냈더니 또 보내면 경찰에 신고한다고”
조영남 윤여정 언급, "윤여정에게 꽃배달 보냈더니 또 보내면 경찰에 신고한다고”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1.1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조영남이 전처 윤여정에게 꽃다발을 보냈다가 경고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신과 한판’에서는 조영남이 게스트로 출연해 각종 논란에 입을 열었다.

이날 조영남은 전처 윤여정을 언급하며 “그 친구는 장희와 친구다. 술도 마시고 그런다”라며 “맨날 TV에 나오고 영화에 나오니까 같이 사는 느낌이라 편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에 MC 도경완이 “이장희 씨가 만나면 얘기를 할 텐데 윤여정의 반응은 어떠냐”고 물었고 조영남은 “얘기하면 너까지 안 만난다 이렇게 얘기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MC 김구라는 조영남이 윤여정에게 꽃을 보낸 것을 언급하며 “꽃다발은 왜 보내냐”고 물었다. 이에 조영남은 “이장희가 보내보라고 시켜서 보냈다”라며 “무명으로 보냈다. 세번을 무명으로 보내라고 하더라”고 대답했다.

이어 “배달하시는 분이 전화가 와서 못가겠다고 하더라. 그쪽에서 한번만 더 오면 경찰에 신고한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앞서 조영남은 윤여정이 영화 ‘미나리’로 오스카 수상을 했을 당시 “바람피운 남자에 대한 최고의 복수”라는 소감을 남겨 비난을 받은 바 있다.

조영남은 “논란은 전혀 생각 못했다. 얼마나 근사하냐. 미국식 조크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그래서 전시도 못하게 됐다. 전시회 쪽에서 분위기가 안 좋으니까 취소를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