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업계 콜라보 등 다양한 프로모션 풍성
가정의 달 맞아 업계 콜라보 등 다양한 프로모션 풍성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5.0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100% 내추럴 소이왁스 '밀크하우스캔들'과 캘리포니아의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캔디 '씨즈캔디'가 가정의 달의 맞아 손을 맞잡고 5월 5일 ~5월 15일까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선물 트렌드는 예전에 비해 다양해지고 실용적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선물 하나를 사더라도 가격뿐 아니라 건강과 제품의 품질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경향이 있다.

그런면에서 이번 밀크하우스캔들과 씨즈캔디의 프로모션은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의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는 대안이 되고 있다.

밀크하우스캔들은 천연 재료인 소이왁스와 비즈왁스를 사용하였고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파라핀이 전혀 포함되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목장에서 갓 짜낸 우유를 담아냈을 것만 같은 독창적인 밀크보틀은 어느 곳에 두어도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한편 1921년에 설립된 씨즈캔디는 ‘타협없는 품질’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세계 각지의 최고의 재료들로 만들어지고 있다. 또한 엄격한 코셔 마크 획득으로 우수한 식품 안전성이 특징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밀크하우스캔들과 씨즈캔디가 진행하는 프로모션 상품은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구입금액에 따라 증정품과 양사에서 준비한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