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활동 불참, 6인조 완전체 컴백 불참..."손나은, 차기작 스케줄 조율 어려워"
손나은 활동 불참, 6인조 완전체 컴백 불참..."손나은, 차기작 스케줄 조율 어려워"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2.01.1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손나은이 빠진 채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그룹 에이핑크가 6인조 완전체 컴백을 알렸으나 손나은이 컴백 활동에 불참한다고 알려 팬들이 실망하고 있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는 같은 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등은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옛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으나 손나은은 배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김희애, 차승원, 강동원이 속해 있는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손나은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8일 "손나은은 협의 중인 차기작의 스케줄 조율이 여의치 않아 오는 2월 발매되는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손나은은 YG를 통해 "스케줄 상의 문제로 이번 활동을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스페셜 앨범과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18일 에이핑크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2월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 활동 계획을 전달했다.

이들은 "에이핑크의 뜻깊은 10주년을 위한 스페셜 앨범 발매로 6인으로 활동하고자 일정 조정 및 커뮤니케이션 조율을 최우선으로 진행했다"며 "그러나 갑작스러운 스케줄 조정 불발로 이번 자켓 및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모든 활동은 5인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손나은을 제외한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만 이번 활동에 참여한다는 설명이다. 소속사는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앨범 전 해당 내용 공지 드리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손나은은 지난해 연말 에이핑크의 팬미팅에 다른 멤버들과 함께 참여해 팬들을 만났다. 하지만 오는 2월 에이핑크 컴백 활동에 손나은만 빠지게 돼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한편, 손나은은 현재 tvN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