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하하, 두 동갑내기 결혼 노하우 공개...외로운 돌싱포맨
장동민 하하, 두 동갑내기 결혼 노하우 공개...외로운 돌싱포맨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2.01.18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최근 결혼한 새신랑 장동민과 애 셋 아빠 하하의 결혼 노하우가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외로운 돌싱포맨과 새신랑 장동민과 10년차 유부남 하하가 만나 역대급 설렘과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돌싱포맨은 새신랑 장동민에게 어떻게 갑자기 결혼을 하게 된 거냐며 폭풍 질문을 던졌다. 이에 장동민은 아내와 운명적인 첫 만남부터 화끈한 연애 스토리까지 공개해 돌싱포맨의 부러움을 샀다.

장동민의 깨 쏟아지는 러브스토리에 설렌 돌싱포맨은 급기야 상황극까지 펼치며 과몰입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특히, 장동민이 만난 지 2달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 순간을 밝히자 돌싱포맨과 하하는 “영화네, 영화”, “찢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새신랑 장동민이 아내와 시간 약속 문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자, 돌싱포맨은 열변을 토하며 각자의 노하우를 전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 10년차 하하는 장동민을 위해 부부싸움 할 때 ‘아내에게 덜 혼나는 방법’에 대한 강의도 펼쳤다. ‘아내 화를 풀리게 하는 비장의 전략’까지 공개했다.

한편, 하하는 풋풋한 새신랑 장동민과 자유를 만끽하며 사는 돌싱포맨 중 누가 더 부럽냐는 질문에 1초의 고민도 없이 의외의 답변을 내놓아 웃음바다가 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