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미도' 역 레드벨벳 조이, JTBC '한사람만' OST 참여
'성미도' 역 레드벨벳 조이, JTBC '한사람만' OST 참여
  • 정희림 인턴기자
  • 승인 2022.01.25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조이가 참여한 JTBC '한 사람만' OST Part.4가 공개됐다. 

오늘(25일) 오후 6시 박수영(레드벨벳 조이)이 가창에 참여한 JTBC 드라마 '한 사람만'의 네 번째 OST '감정의 이름'이 발매되었다.  

'감정의 이름'은 박수영의 청량한 보컬과 따뜻하고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잔잔한 편곡이 더해진 서정적인 분위기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한층 따스하게 물들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은유적인 노랫말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하며 공감의 정도를 높인다. 

박수영은 현재 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성미도'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그가 부른 OST 역시 극 중 인물이 죽음으로 향하는 과정 속에서 겪게 되는 감정의 굴곡을 깨끗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정선으로 충실하게 녹여내며 '한 사람만'을 한층 생동감 넘치게 이끌 전망이다. 

한편 JTBC 드라마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멜로드라마다. '한 사람만'은 배우 안은진, 김경남, 강예원, 박수영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첫 방송 이후 화제를 이어오고 있다. 

'한 사람만'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영된다.

공개된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