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글로벌 오디션 '광야' 개최...31일부터 온라인 접수 시작
SM, 글로벌 오디션 '광야' 개최...31일부터 온라인 접수 시작
  • 정예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1.3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2022 SM 글로벌 오디션 광야(2022 SM GLOBAL AUDITION KWANGYA)'를 개최한다.

'2022 SM 글로벌 오디션 광야'는 국적에 관계없이 2003년~2011년 출생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분야는 노래, 댄스, 랩, 연기이다.
오디션 접수기간은 31일부터 내달 20일까지며 주차별로 3주간 진행된다. 지원자는 오디션 접수 기간 중 1회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다.

1차 예선은 지원자가 제출한 정면 얼굴 사진과 지원 분야와 관련된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 자료에 대한 심사를 토대로 진행된다. 이후 1차 온라인 예선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오프라인 현장 오디션이 진행되며 해외 지원자의 경우 각 지사에서 진행하는 오디션에 참여하게 된다. 현장 오디션 참가가 어려울 경우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오디션으로 대체된다.

NCT, 에스파, 레드벨벳 등 전 세계적인 K팝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수많은 스타를 발굴해낸 SM이 이번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탄생시킬 새로운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2 SM 글로벌 오디션 광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sm-global.site)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