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LUCY,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Police Class' 발매
밴드 LUCY,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Police Class' 발매
  • 황하현 인턴기자
  • 승인 2022.02.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과 채수빈 주연의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의 두번째 주자로 청량감 가득한 신예 밴드 LUCY가 참여했다. 지난 2일 발매된 LUCY의 'Police Class'는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 위로 통통 튀는 경쾌한 리듬이 LUCY 특유의 청량함을 담아내며 하이틴의 무드를 극대화한 곡이다. 곡을 감싸 안는 따뜻하고 포근한 최상엽의 보컬에 브릿지에 이어지는 신예찬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바이올린 연주가 더해져, 한층 더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며 LUCY만의 청춘 감성 OST를 탄생시켰다. 

  밴드 LUCY는 지난 2019년에 방영된 JTBC '슈퍼밴드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탄탄한 실력과 LUCY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에 발매된 LUCY의 두 번째 EP 앨범 'BLUE'는 LUCY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 감성과 풍부한 표현력을 조명하는 동시에 하나가 되었을 때 일으키는 조화로운 시너지를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스무 살 예비 경찰들의 도전과 패기, 뜨거움이 느껴지는 성장 스토리와 서툴고 실수 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날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